안녕하세요

티온소프트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시놀로지 나스 918+ 모델에서 동작합니다.

시놀로지 나스는 총 8TB 4개로 구성되어져있으며 혹시 모를 비상사태를 대비하여 3개의 HDD만 사용하고 1개의 HDD는 백업용으로 동작하는 레이드방식으로 구성했습니다.

시놀로지 나스는 좋은거 사려면 끝도없이 비싸지기 때문에 그냥 나의 형편에 맞는 적당한 모델 구입하시면 됩니다.

저는 티온 회사를 운영하다보니 적당히 918+ 모델에 용량만 24테라로 구성했습니다. 만약 사업체가 아닌 개인적으로 사용하실꺼라면 918+모델 아니여도 됩니다.

220 모델도 괜찮습니다.

예전에 제가 목사님 나스 하나 구입하실때 세팅하고 도와드렸는데 제일 저렴한 모델로 구입했었습니다. DS220j 모델일겁니다. 목사님은 홍콩에 가셨고 그 나스는 제 사무실에서 KT 광랜 500M에 연결해서 사용하고 계십니다. 홍콩이라 이정도 속도도 나오지는 않지만 일단 홍콩에서 잘 사용하고 계십니다. 1년전부터 지금까지요.

DS220j 모델에 하드는 4TB로 두개 넣으셔서 사용하셨는데 혼자 쓰기에는 정말 좋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까지는 운영하시진 않았지만 파일스테이션, 포토스테이션, 채팅, 드라이브 클라우드 까지 사용하고 계십니다.

암튼 이정도면 지금은 더 저렴할꺼같네요. 오히려 물가가 올라서 전자제품 비용이 올랐나요? 워낙 최근에 전자제품을 구입안해봐서 가격을 잘 모르겠습니다.

시놀로지 나스를 구입하고 싶으신분들은 아래 제가 목사님 사실때 생각하면서 작성한 글이 있는데 보시면서 가격대 50만원~70만원 선에 구입해보세요.

그냥 연습삼아 해본다하시면 제일 저렴한 모델로 사셔도 됩니다.

DS120j 모델에 하드 집에 있는거 그냥 1T라정도만 꽂아도 됩니다.

일단 이 글은 티온소프트 워드프레스 블로그에서 첫글이라서 이정도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블로그는 100% 수익형 워드프레스 블로그이며 그쪽으로만 글을 작성할겁니다.

돈을 얼마 벌었다는 내용도 올라올수 있지만 가급적이면 자동화 수익 시스템을 구축하는 위주로 글을 올릴듯합니다. 실전에서 이렇게 돈을 벌고 있습니다. 라고요~

그럼 즐겨찾기 해놓으시고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기대하세요!!

여러분들도 함께 돈 벌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